아메리칸 사이코 다시보기
2000년대 초반, 브레트 이스턴 엘리스가 발표한 블랙 유무브먼트의 보디서프의 중심 인물, 패트릭 베이튼이 신경질적인 살인마로 환상적인 밀착감을 가지고 완벽하게 연기한 영화가 있다. 그것은 데비드 핀처 감독의 ‘아메리칸 사이코’이다. 이 영화는 2000년에 기밀리풀름에 출퇴근하면서 챙겨서 본 영화로 무로로와 함께 나의 첫 번째 DVD 콜렉션에 들어갔다. 영화 내용에서는 이런 내용이 담겨있다. “1980년대, 뉴욕. 얼굴도 같고, 성격도 같은 파트리크 베이튼과 그의 친구들은 자신들이 속한 ‘엘리트’ 단체 내부에서 상호 경쟁하며 승승장구해 나가고 있다. 상하이-상하이(Shanghai-Shanghai)라는 리저브 레스토랑에서 고급 저녁 식사를 즐긴 후, 베이튼은 밤세상에 나가 크루즈한다. 그의 멋진 외모와 성공적인 직업, 돈 그리고 사람들과의 인기와 교류는 모든 것을 이룬 듯한 착각에 빠지게 만든다. 그러나 사실, 베이튼은 섭섭한 삶을 살고 있다. 그의 가정생활은 낙오자의 빈틈으로 가득하며, 그는 여자없이 자신의 삶을 조절하고 있다. 세상 모든 것이 멋질 뿐이다. 그에게 유행이라는 것이 존재한다. 그는 자신의 패션 감각에 모든 것을 쏟아내고, 그러한 스타일을 착용하는 데에는 미친 사람만이 할 수 있다. 그는 인간의 대체 물질이 필요하다. 그래서 그는 그의 계산하는데 절대값을 가지지 않는 살인을 행한다.”
아메리칸 사이코는 가운데에서 깨끗한 벽으로 완벽하게 나누어진 두 면의 이중성을 띄고 있다. 이중성은 신공과 자기관리, 결여와 과다, 혁명과 복권, 불안과 쾌감, 심장과 두부를 나타낸다. 더 나아가 전체 영화는 재미있는 우유부단한 논의와 현대적 변주곡으로, 인간 종교와 사회 구조에 대한 금기를 강조하고 있다. 여러가지 면에서 이 영화는 여러 가지 직관적인 평가를 받았다. 이 영화는 바이럴한 시대에 미디어 시장, 소비와 소비성, 모든 것이 그들의 여유로움에서 매끄럽게 돌아간다고 보는 사람에게, 묘한 쾌감을 준다. 물론, 이 영화는 일종의 치코릭에 더 가깝다. 그러나, 영화에는 깊은 울림과 진정성이 깃들어있다. 이중성과 미장센을 통해 여기에 다가갈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영화는 여러구간에서 미래의 예언으로 이어져있다. 이 영화의 이야기는 미디어 시장과 경제가 전형적인 형태로 바뀌어가는 시대와 동일하게 등장한다. 그리고 그것은 선수공급을 거리낌 없이 용서합니다. 이런 묘한 복잡성과 나약함은 이제 인류문제가 더욱 막대하게 면면부각되고 있기 때문이다. 툴은 이 영화를 스포티브웨어, 계급 근성의 위상을 추구하는 ‘릴리스트’의 근사한 형태로 묘사한다. 이것은 다시 말해서, 시간은 해결할 수 없는 문제라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는 이 명복의 음악에 이 영화를 보며 시간이 갈수록 우리들의 현대성에 대한 일관성을 해친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루즈 벨라스케즈와 아이린 리와 같은 여성 캐릭터들은 모두 육안으로 보이기에는 도덕적이지만, 그들의 성격과 스타일에 대해서는 그 누구도 보장할 수 있는 것이 없다. 누군가 고통받는 행동을 행하려고하거나 우리가 눈치채지 못하는 경우 불신이 솟아날 것이고, 불안한 감정이 오르기 때문이다. 이러한 캐릭터는 그들의 가정에서 무욕한 취미를 가지고 있지만, 어쨌든 우리는 그들의 의도적인 악의를 발견할 수 없다. 따라서 명확하게 인간과 현대성이 눈에 띄게 작용한다.
‘아메리칸 사이코’의 또 다른 장점은 그것이 단순한 영화라는 것을 절대적으로 거부합니다. ‘아메리칸 사이코’는 정말로 일반적인 액션이나 전술 수치와는 거리가 멀다. 오히려 그것은 영화에 대한 예측과 볼 수 없는 것, 양식의 비법에 관한 것, 도덕적인 관점에서의 경험에 관한 것, 그리고 우리의 생활 방식과 종교에 대한 것 등 모든 것에 접근하기 위한 귀합 계중에 있다. ‘아메리칸 사이코’는 지루함, 형편없는 재미, 비열한 노래와 유리 비행생활 그림자라 묘사될 수 있다. 그러나, 연중 인생에서 이것이 현대성과 진정성으로 연결되는 현상에 약간의 탐욕감을 바라는 것은 당연하다.
다시 말하지만, 브레트 이스턴 엘리스의 블랙 유무브먼트와 데비드 핀처 감독의 ‘아메리칸 사이코’는 단 하나의 개인 이야기에 끝나는 것이 아니다. 이것들은 우리 역사와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대담한 이야기이다. 이것은 불안, 혼란, 승리, 패배 그리고 희생에 대한 이야기이다. 이것은 미래와 현실에 대한 이야기이기도 하다. 그리고 그것은 가치관과 종교, 소비와 공생, 그리고 사회적 공존의 현재를 보여주는 것이기도 하다.
FAQ
1. 어떤 장르의 영화인가요?
-> 범죄, 드라마, 블랙코미디
2. 주요 배우들은 누구인가요?
-> 크리스찬 베일, 윌렘 대포, 정 레이온
3. 이 영화는 언제 개봉했나요?
-> 2000년
4. 어디에서 이 영화를 볼 수 있나요?
-> 현재까지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5. 이 영화의 평가는 어떤가요?
-> IMDB에서 7.6의 별점을 받았으며, 2000년의 미국영화연합에서 최고의 30위에 오르는 기록을 세운 명작이다.
6. 이 영화는 어떤 내용을 다루나요?
-> 영화에서는 패션 중독, 신경질적인 살인마, 빈틈 가득한 삶들의 현대적 변주곡과 인간 종교와 사회 구조에 대한 금기를 강조한다.
사용자가 검색하는 키워드:
“아메리칸 사이코 다시보기” 관련 동영상 보기
엘리트 금수저가 살인에 중독되면 생기는 일 [영화리뷰] [결말포함] [자막]
더보기: thoitrangaction.com
아메리칸 사이코 다시보기 관련 이미지
아메리칸 사이코 다시보기 주제와 관련된 18개의 이미지를 찾았습니다.
여기에서 아메리칸 사이코 다시보기와 관련된 추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아메리칸 싸이코 다시보기 – 누누(noonoo TV)
- 아메리칸 사이코 다시 보기
- 아메리칸 사이코 (상) – Kết quả Tìm kiếm Sách của Google
- 이렌: 피에르 르메트르 장편소설
더보기: 당신을 위한 최고의 기사 39개
따라서 아메리칸 사이코 다시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 읽기를 마쳤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